container
안성 아양지구흥화하브
홈오피스 안방·원스톱 클린룸…
위드 코로나 맞춤 설계 눈길
흥화(주)(대표 양승인 장성우)가 안성시 안성아양택지개발지구에 건립하는 ‘안성아양 흥화하브’는코로나 맞춤 트렌드를 반영한 단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세대내에는 재택근무를 위한 안방 알파룸을 비롯해
바이러스 차단을 위한 원스톱 클린룸을 도입하고 단지내에는 캠핑장과 넓은 잔디광장 등을 계획했다.
글 구선영 사진 왕규태
안방 홈오피스
재택근무 등 변화되는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알파룸을 안방에 마련했다.
안방의 크기가 4.8m × 3.5m로 매우 넓다. 발코니 외에 별도의 창을 내어 채광을 좋게 만든 점도 돋보인다.
원스톱 클린룸
현관 옆에 조성한 원스톱 클린룸이다.
집안으로 들어서기 전에 오염물질을 털어낼 수 있고 빨래와 건조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독립공간으로 실내를 더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다리미판 사용이 가능한 아이러닝 가구를 선택할 수 있고 시스템 선반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84㎡ A2타입 평면
특화설계로 가득한
4베이 판상형
84㎡ A2 타입은 4베이 판상형으로 침실과 거실을 모두 전면에 배치하고 알파룸, 클린룸, 드레스룸 등의 부속실을 후면에 배치하는 전략으로 공간을 풍성하게 디자인했다.
안방 속 알파룸
알파룸은 옵션으로 유리 칸막이와 드레스룸 유리 슬라이딩 도어를 선택할 수 있다. 미선택시 경량 칸막이 벽과 여닫이문이 설치된다.
고급 드레스룸
알파룸 안쪽에 자리한 드레스룸.
큰 환기창을 마련해 쾌적한 환경에서 옷을 보관할 수 있다.
유리 슬라이딩 도어는 선택 품목이다.
안방 욕실
우수한 수납량을 갖춘 욕실 수납장을 설치했다.
엔지니어드스톤 상판으로 제작한 카운터형 세면대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샤워부스에는 수납일체형 선반 샤워기가 제공된다.
한샘주방가구와 스마트가전
수납이 강화된 한샘주방가구와 LG오브제콜렉션 가전제품 빌트인으로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주방이다.
긴 아일랜드장과 6인용 식탁을 놓을 수 있을 정도로 여유로운 공간을 선사한다.
아이러닝 가구
클린룸에는 다리미판 사용과 옷걸이, 수납이 가능한 다용도 아이러닝 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매립 콘센트를 제공한다.
손세탁 빨래볼
클린룸의 히든카드인 손세탁 빨래볼.
상판과 하부장이 함께 제공되며 하부장에 2구용 전원 콘센트를 설치해 스타일러 등 전기제품 사용이 편리하도록 배려하고 있다.
3연동 중문 슬라이딩 도어
현관에는 브라운톤의 사틴 유리를 적용한 한샘의 고급스러운 중문이 설치된다.
현관 바닥은 고급 포세린타일로 마감한다.
84㎡ D타입 평면
특화 설계 프리미엄
4베이 판상형
84㎡ D타입은 거실과 주방을 연계해 3면으로 개방되는 탑상형의 장점을 잘 살려내고 있다.
넉넉한 드레스룸과 클린룸, 팬트리 등 타 부속공간들도 알뜰하게 갖추고 있다.
개방감 넘치는 공용공간
넓은 주방과 양면으로 개방된 거실이 연결되어 한층 넓은 공간감과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실내 천장을 2.4m까지 높였다.
와이드한 안방
안방을 한결 넓게 사용할 수 있다.
길게 조성한 발코니와 유리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한 워크인 스타일의 드레스룸이 공간에 여유를 준다.
통합형 침실
침실 2개를 통합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상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옵션 선택시 붙방이장이 설치된다.
-
- 70여년 ‘고객제일주의’ 지켜온 흥화
-
건설시공능력 88위, 철강구조물 분야 선두기업
새 아파트 브랜드 ‘하브(Haav)’로 활발한 주택공급 -
(주)흥화(대표 양승인 장성우)는 1940년 창업 이래 70여년 동안 ‘고객제일주의’라는 기업정신을 실현해온 철강구조물 선두기업이자 1등급 건설기업이다.
올해 건설공사 시공능력평가액 88위에 올랐으며 그동안 철탑산업훈장, 건축가협회상, 한국강구조학회상 등을 수상하며 토목, 건축, 아파트, 철구, 환경분야 시공물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다. 또한 미주를 비롯한 동남아 10여개 국가에서 산업·업무시설을 건설했으며 캄보디아와 라오스에 해외지사를 두고 있다.
흥화는 아파트 건축분야에서도 탁월한 시공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브라운빌 아파트를 꾸준히 공급해 왔으며 2016년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 ‘하브’(Haav)를 론칭하며 더욱 공격적인 주택공급에 나서고 있다. 하브(Haav)는 “(Family’s) Happiness all value(가장 중요한 가치는 가족의 행복입니다)”의 이니셜을 이용한 신조어다.
-
- 주요 아파트 사업
-
• 공주월송 흥화하브
- (562세대, 2018년 입주)
• 원주 태장동 브라운빌- (439세대, 2006년 입주)
• 월계동 브라운빌- (233세대, 2004년 입주)
• 방배동 흥화 브라운가- (161세대, 2003년 입주)
• 남현동 흥화 브라운빌- (88세대, 2003년 입주)
• 청라 A8BL 초고층 아파트
- PLUS INFO 안성 아양지구 흥화하브분양정보
-
-
-
- 사업개요
- 위 치 경기 안성 아양지구 B-5BL
- 지역지구 제3종일반주거지역, 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 역사문화환경보존구역
- 대지면적 2만 9,778㎡
- 건축면적 3,851㎡
- 연 면 적 7만 8,289㎡
- 용 적 율 179.65%
- 건 폐 율 12.93%
- 규 모 지하 1층, 지상 25층
- 구 성 전용84㎡ 총474세대
- 시행·시공 (주)흥화
-
-
단지내 캠핑장과 잔디광장 등
‘특화 커뮤니티’ 눈길단지 중심부에 와이드한 잔디광장을 비롯해 단지 안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장,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는 웨더티하우스 등 비대면 시대에 안성맞춤 조경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터와 실내운동시설을 설치할 예정이며 독서실, 어린이도서관, 키즈카페도 선보인다. 특히 세대별로 창고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원패스시스템, 홈IoT, 보안게이트 설치, 에너지절약시스템, 전기차 충전시설 등 최첨단 스마트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
교통 호재 잇따르는 안성 아양지구
사통팔달 광역교통망 구축 중아양지구는 기존 구도심과 인접해 있으면서 동시에 사통팔달 광역도로망이 갖춰져 있다. 남안성IC를 통하면 평택제천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도 인접해 인근 주요도시 진입도 수월하다. 서울세종고속도로도 2024년 준공을 목표로 공사 중이다. 흥화하브 입주도 2024년으로 예정되어 있다.
-
전용 84㎡ 7가지 타입 선보여
분양가 3.4억~3.9억원대7가지 타입의 전용면적 84㎡ 평면을 선보이고 있다. 분양가는 3.4억~3.9억원대다. 10월 13일 진행된 1순위 청약시 A타입에서 최고 경쟁률 14.8대 1이 나왔다.
-